카페 ☆

통영 감성까페. 미수동 354 커피숍 너무 이뻐요

나의평화 2019. 2. 19. 09:02
반응형

남편과 함께 찾아간
미수동 354.

바닷가 길 앞쪽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왜인지 주차금지로 막아놨더라구요

그래서
건물 뒤쪽에 주차해서 들어갔어요

들어서자마자
이쁜 인테리어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

창가자리엔 무릎담요들도 놔두는 센스!

조명등도 넘 이쁘네요ㅎ

맛있어 보이는 케익들~

주문하다가 발견한
배우 류승룡님의 싸인과 사진도 있더라구요

저안에도 들어가보고팠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지 않았어요ㅎ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창가자리들도 있구요

바깥에 야외도 있는데
추운겨울이라 안하나봐요ㅎㅎ

여기 앉아서 커피를 기다리다보니
금방 나오더라구요ㅎ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지 않을 수가
 없더라능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티라미수 ~!

커피도 진하고 좋았어요
특히 남편은 여기 아이스커피가 넘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맛있어보이는 티라미수케익!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던 케익 !!
배가 부른 상태에서 갔는데도
폭풍흡입했네요ㅎㅎㅎㅎ

올리면서 사진을 계속 보니까
맛이 기억나서 또 먹고싶어집니다ㅠ

아랫층도 둘러보면요
많은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따뜻하고 자연적인 느낌이
너무 이쁜 공간이더라구요

자신만에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도 있구요

역시 조명등도 이뻐이뻐ㅋ

여기도 밖에 나가보니 이런공간이
있더라구요
완전완전 이쁘다능!ㅎ

저기에 앉아서 사진도 찍어주구요ㅎ

낮에도 좋지만
밤에 오면 더 이쁠꺼같아요~

다른분들도 이쁘다고
여기저기 사진찍으시더라구요ㅎ

미수동에 올 일이 있을때 마다
여기 꼭 들려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