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뽕뜨락 불고기피자 바이트를 맛보았어요~!

나의평화 2018. 4. 11. 10:33
반응형



피자가 넘 땡기던 날!
남편한테 피자가 넘 먹고 싶다고~
점심으로 피자를 먹자 햇더니

남편도 그러자고 하더라구요ㅋㅋ





배달책자를 보다가 눈에 들어온
뽕뜨락 피자!!
그러고 보니 뽕뜨락피자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더라구요

주변에서도 맛있다고들 했으니
저도 이번엔 뽕뜨락피자를
먹어봐야겠네요ㅋㅋ

원래 차슈피자를 주문했었는데
드시는 손님들이 차슈보다
불고기가 훨씬 훨씬 맛있다 한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불고기 피자로 바꿨다는..ㅋㅋ
엣지 추가 2,000원이었구요
저는 바이트를 추가하고

피자엔 콜라가 커야죱?ㅋㅋㅋ
콜라도 1.25L로 2,000원 추가했습니닷ㅋ

근데 평일 4시 이전 주문고객은
2,000 원 할인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와우!ㅋㅋㅋㅋ

제가 전화한 시간은 2시반쯤이라서
할인을 받아
불고기피자L 가 17,900 원이니
총 19,900 원 결제했네요ㅋㅋ

콜라와 바이트 둘중 하나는 공짜가 되었다는
ㅋㅋ 굿굿





오랜만에 보는 파마산 가루
요거 완전 좋아한다능!!♡ㅋ

최근 피자 배달시켜 먹을때
본적도 없는데..반갑더라구요ㅎ





뽕뜨락 불고기피자 바이트 !

박스를 열자마자
고소하고 짭짤한 냄새가
확~올라 오더라구요

넘나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닷ㅋ





치즈속에 파묻힌 토핑들ㅋㅋ

얼핏 대파, 옥수수콘등이 보입니다
불고기들은 파묻혔는지
잘 보이진 않네여ㅋㅋ

그래도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피자 바이트 부분입니다

빵 가쪽으로 삐져나온
고구마무스와 치즈를 보니
속에도 꽉차 있을꺼 같네여ㅋㅋ





한조각을 들어봅니다ㅋ

피자도우의 두께는
조금 얇은편인거 같아요

올리면서 다시 보다보니..
먹고파지네요ㅠ





가장 중요한건 맛이겠죱?ㅋㅋ

약간 짭쪼름 한듯 하면서 달지 않고
맛있네요ㅋㅋ

불고기피자들은
대부분 무난하게 다 맛있는거 같아요ㅎ





파마산 가루와 핫소스도
함께 뿌려먹으니 훨씬 맛있다는!ㅎㅎ

저도 남편도
파마산가루에다 핫소스까지
계속 뿌려먹었네요ㅋㅋ

뽕뜨락 핫소스는
다른 브랜드의 핫소스와 비교했을때
훨씬 매운맛이 덜하네요
톡쏘는 매운맛은 전혀 못느낀듯 해요

평소 핫소스를 자주 뿌려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지 모르겠네여..^^;ㅎ





먹다보니 발견한
초록빛깔에 피자도우!!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건강한 뽕잎 쌀도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름도 뽕뜨락인가봅니다 ㅎ

소량의 밀가루가 들어갔을 수는 있겠지만
확실히 밀가루가 많이 들어간
피자들 보다는 건강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물론 살도 덜찔듯 싶으니
굿굿입니닷ㅋㅋ





바이트부분이
고소하고 많이 달지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더라구요
식감은 쫄깃하고 포근포근ㅋ

단맛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우리 남편도 맛있다고 잘 먹는걸 보니
역시 덜 달구나..싶더라구요ㅎㅎㅎ

불고기 토핑들이 눈에 많이 보이지 않는건
아쉬웠지만
정말 맛있게 잘먹은 피자였네요ㅎ

새로운 피자도 맛보고
할인도 받고
거기에다 뽕잎 쌀가루라 더 건강하다고 하니
한번씩 뽕뜨락피자 시켜먹어야겠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