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죽림족발맛집. 시장충무순대왕족발 완전 맛나요

나의평화 2018. 4. 4. 13:21
반응형


남편과 함께 티비를 보는데 족발이 두둥!!
넘 맛있어 보여서
족발이 급 땡기더라구요ㅠ

남편도 그랬는지
저녁에 매운 불족발 시켜먹자며 ㅋㅋ

저녁때가 되서 어디가 좋을지
검색도 해보고, 배달책자도 뒤적뒤적..
그러던 중 우리 눈에 들어온 족발집은
시장충무순대왕족발 !!

이집은 마감시간이 정해져 있지않고
재료소진시까지만 영업을 하고
당일 한정판매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왠지..장사가 잘되는 곳 같다는
추측을 하며 여기를 선택했네요..ㅎㅎ





저는 불족발 중자를 주문했구요
가격은27,000원 이었습니다ㅎ

전체적으로 음식도 포장도 깔끔하고
맛있어 보여서 좋더라구요

주문할때 많이 맵냐고 물어봤더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당히 매워서 좋다하시고

잘못드시는 분들은
좀 매워하시는거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ㅎ

다행히도
저는 너무 많이 매운건 힘들지만
그런데로 매콤한걸 잘 먹는 편이라서 괜찮을꺼 같네욥ㅋㅋ

이집에 순대 볶음은 엄청 맵다는 말이
들리더라구요...ㅎㄷㄷ

''매운순대볶음은 많이 맵습니다
먹다가 죽을수도 있어요~^^''
배달지에도..이렇게 적혀있네요

전 .. 그건 못먹을듯 합니다ㅠ





반찬으로는 마늘과 고추, 새콤새콤무쌈, 쌈장, 배추김치, 양파피클, 무말랭이 무침이 왔구요ㅎ





매콤새콤한 야채샐러드와 양배추 건포도 샐러드, 그리고 오뎅국물도 함께 왔어요ㅎ





오뎅국물을 맛보니까
 깊은맛이 나면서 쑥갓때문인지
우동국물의 맛도 나더라구요ㅎㅎ

오뎅국물과 우동국물의
중간쯤으로 느껴졌어요

매콤한 족발이랑 은근히 잘 어울렸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닷ㅋㅋ





불족발 중간 사이즈 예요ㅎ
완전 맛있어 보이죱?ㅎㅎ

냄새도 좋더라구요
보통 매운건 포장을 열자마자
불냄새와 매운냄새가 많이 나는데
이건 그렇지 않더라구요

양은 둘이 먹기엔 조금 많지만
적지도 많지도 않은
보통의 양이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 처럼
여기 불족발은
도톰한 두께에 한입크기로
정성스럽게 잘려져 있더라구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아래에 있는 뼈들도 잡고 먹기 편한
사이즈로 되어있었습니다ㅎㅎ

맛을 보니 쫄깃쫄깃 하고
도톰해서 식감도 좋고
그렇게 많이 맵지않더라구요
저와 남편의 입엔 딱! 맛있게 매웠습니다

계속 먹다보니
좀 맵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적당히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엇네요ㅎㅎㅎ

은근 중독성 있었다는 ...
자꾸 손이가게 되는 맛이더라구요
찹찹찹ㅎㅎ





특히 쌈이 너무 싱싱하고
깨끗하게 씻어져 있어서
남편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상추의 잎부분까지 싱싱해서
쌈을 싸는데 소리도 좋았어요ㅎ

모든것에 정성이 많이 들어간거 같아서
더 좋았던거 같기도 해요^^





역시 족발은 이것저것 다 넣고
쌈을 싸서 먹을때가 더 맛나는거 같아요ㅎㅎ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남편은 최근에 먹은 불족발 중에
제일 맛있다며 엄청 잘먹더라구요
술 안주로도 딱이라며ㅋㅋㅋ

우리 입엔 너무 잘맞아서
담에 또 시켜 먹을듯 해요ㅎㅎ

근처에 살고 있는 울 동생한테도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해줘야겠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을 먹어서 좋았고
집근처에 맛집을 찾게 되서
더 좋았던 하루 였네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