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버거킹 트러플스테이크 버거 세트메뉴 후기예요

나의평화 2018. 4. 5. 08:10
반응형


아침에 볼일이 있어서
잠시 외출했던 남편에게서 전화가 왔더라구요

이유인즉..버거킹 근처인데 햄버거 먹을래?
였다는..ㅎㅎㅎ

햄버거가 먹고싶었던 모양입니닷ㅋㅋ

햄버거는 뭘 사갈지 물어보는데
평소 버거킹 햄버거는 별로 먹어보지 않아서
어떤걸 사오라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전 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나
남편이 좋아하는거나
맛있어 보이는 거 아무거나 괜찮다고
말했더니 알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어떤걸 사올지~
햄버거는 맛있을지~
기대하면서 기다렸네여
ㅋㅋㅋ





드디어 햄버거를 만났습니닷ㅋㅋ

남편이 사온건
트러플스테이크 버거 세트 구요
가격은 9,000원이었습니다

본인은 자주먹는거라며~
맛있다면서 언른 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햄버거에서 특유의 고소하면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배가고픈상태에서 맛있는 냄새까지 나니
언른 먹고싶더라구요ㅠㅎㅎ




양이 조금 많은거 같죱?ㅎ
감자튀김은 남편꺼랑 제꺼랑
두개를 합친거예요
 양은 적당 했습니다ㅋ

햄버거를 사서 집에오는데까지
 30분정도 걸렸는데도
눅눅한거 하나 없이
넘나 좋아보이네요ㅎ

감자튀김은 시간이 좀지났으니 상태가.. 눅눅해져서 별로일꺼라 생각했는데
막 튀긴듯 맛있어보여서 좋더라구요

음~굿굿ㅋㅋㅋ




버거킹 감자튀김은
두께도 좋고 소금에 알갱이 크기도 적고
 많이 묻어있지 않더라구요

맛을보니
잘튀겨진 감자튀김이네요
식감이 포근포근 하고 짜지않고 적당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ㅎㅎ
 담백하니 요건 기대이상이었습니당




버거킹 트러플스테이크 버거!

시간이 좀 지나서 많이 식었어요
따뜻했으면 더좋았을텐데
좀 아쉬웠네요ㅠ

그래도 맛있을꺼라고 기대를 하며..
포장을 열어보았습니닷ㅎ




음~~뭔가 맛있을꺼 같은 비주얼의
햄버거 예욧ㅋ

고소하면서 불고기버거와
비슷한 냄새가 나는듯 했습니닷




빵속엔 이것저것 많은것들이
들어간듯해 보이네요




두께가... 두툼합니닷ㅋ
배가고파서 그런지
더더 완전 맛있어 보이더라구욥ㅋㅋ

한입 가득먹어야
제대로된 맛이 날꺼 같아서
손으로 꼬옥~ 눌러서 냠냠 맛을 봤어요ㅋ

옷?!
함박스테이크 먹는 맛이 !ㅎㅎ
진짜 스테이크 햄버거 맞네여ㅎ
찹찹 ㅋㅋㅋ맛있어요ㅋ




빵속에 양상추,양파, 버섯, 베이컨,
토마토..그리고 고소한 소스까지ㅎ

완벽한 함박스테이크 세트인듯 합니다
ㅋㅋ

평소 함박스테이크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햄버거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토마토랑 이런 모든것들과
잘 어우러져서 그런가봐요ㅋㅋ

좀 고급스러운 맛이 나는
햄버거네요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만
평가해본다면..

안에들어있는 조합들이 정말 잘어울리고
맛있는 햄버거 였구요
함박스테이크, 떡갈비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에도 좋을꺼 같았어요ㅎ

이 햄버거가 맛있긴하니까
있으면 맛나게 먹겠지만
굳이 찾아서 먹지는 않을꺼 같네여^^;

그래도 남편덕분에
새로운 버거킹 햄버거를 맛본것에
감사해요^~^ ㅋㅋ
담엔 버거킹에 다른 버거들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맛있게 잘 먹은 한끼식사였습니닷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