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안심물티슈. 더수 몰랑 베리보들핑크 아기물티슈 후기.

나의평화 2018. 4. 8. 12:46
반응형


아기물티슈 더수 입니다.

예전에 티비에서 안전한 안심 물티슈라고
여러가지 제품이 나왔었는데요

그중에서
저의 눈에 들어왔던 더수 물티슈!ㅎ

물론 더수 물티슈외에도
좋은제품들이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골라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ㅎ





핑크핑크한 포장이 너무 이쁜
더수 몰랑 베리보들핑크ㅎㅎ

전에도 이걸 사용할때 괜찮다고 느꼈었는데요

아기물티슈를 구매하려고
인터넷을 보는데
더수몰랑이 할인하고 있길래
언른 구매를 했네요ㅋㅋ





귀여운 토끼 몰랑 캐릭터가 딱!!ㅎ
연핑크색이라 러블리해보입니다





총80매가 들어있구요
묵직하고 두툼한 사이즈의 물티슈 예요





옆면과 뒷면에
더수 몰랑 아기물티슈의 순한 전성분과
그 성분에 대해서도 잘 적혀있어요

그 외에 이 물티슈의 특징을 보면요.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세계3대 광천수, 초정약수 함유
초정약수 특허 10-1218829

. 미국 FDA 테스트 통과

. 대한민국 식약처 cGMP 인증

. 보송한 소프트 원단

. SGS 우수화장품 제조관리기

. 경구독성 테스트 완료

. all in one 연구부터 생산까지

. 블루베리 추출물 함유
(코를 박고 냄새를 맡아야 은은한 향이나요
여태까지 무향인줄 알았다는..ㅋ)

. 청정 스파클링 미네랄 워터 함유 





옆면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구요

만든지 얼마 되지않은 제품이라 좋네요ㅎ





캡 뚜껑을 열어도
귀여운 몰랑 캐릭터 얼굴이 있어요 ㅎ
 




스티커를 제거하고 물티슈를
뽑아 보겠습니닷ㅋ





블루베리가 함유 되어있지만
거의 무향이라서 전 더 좋더라구요ㅎ

더수 몰랑 베리보들핑크 물티슈는
딱 반반 확율로
한장씩 두장씩 뽑히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면 한장씩 잘뽑히는편인듯..
ㅎㅎ

가끔 3,4장씩 뽑혀 나오는 물티슈들도
있으니까여ㅋㅋ
그런건 좀 귀찮긴 하지만..
전 그래도 잘 쓴다는..ㅎㅎ





한장이 톡! 하고 뽑혀나오고 나서
안에 있는 물티슈는
사진에서 처럼정도만 튀어 나오더라구요

뚜껑은 바로 닫을 수 있으니
길게 올라오지 않는편인것도
괜찮은 부분인거 같아요ㅎ

가끔씩은 사진보다 좀더 길게
올라올때도 있지만요..ㅎㅎ





물티슈의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보통의 사이즈 입니다





볼록볼록 엠보싱 타입이구요
두께는 조금 얇은감이 있어요

뭉쳐서 만져보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드는
느낌의 물티슈 입니다ㅋ

아기 피부에 자극이 덜할듯해서
좋아요ㅋ





가로로 잡아당기면
저렇게 쭈욱~늘어난다는ㅋㅋ

더수 몰랑 베리보들핑크 아기물티슈!
성분도 착하고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귀엽고

촉촉하고 부드러운것 까지~^^
전체적으로 저는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물티슈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