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친환경 기저귀) 네이처러브메레 오리지널 팬티기저귀 추천해요ㅎ

나의평화 2018. 4. 7. 12:56
반응형


요즘 기저귀 종류들이 정말 많잖아여
어떤게 좋은지 고르기도 힘들다는..

울딸이 이제 곧22개월인데
그동안 이것저것 많이 사용해보니까
그중에 저는 이게 특히 맘에들더라구요

급할땐 다른것들도
구매해서 사용하긴 하지만
이 기저귀를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네이처러브메레 오리지널 팬티기저귀.

남녀공용이구요
XXL 사이즈 입니다.
몸무게는 13~17kg이구요
총 20매가 들어있어요

울딸은 13.5키로라서
넉넉하게 이 사이즈를 사용중입니닷ㅋ




가방같은 모양의 디자인이구요
손잡이 부분이 잡기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주로 인터넷으로 구매하다보니
택배박스 안에서 꺼낼때
4팩이 한손에 다 잡히니까
옮기기 편하더라구요ㅋㅋ




러브트리 !
기저귀엔 한팩마다 1트리가 붙어있어서
오려서 모우고 있어요ㅋㅋ

모든 제품들에
트리가 붙어있나보더라구요




많이 모우면
네이처러브메레의 많은 제품들중
맘에 드는걸로 신청할 수 있나봅니닷
ㅋㅋ

열심히 모아봐야겠네요ㅋㅋ




이 기저귀의 특징을 보겠습니다

. 3년연속 기저귀 최초 로하스 인증

. 6대 유해의심물질 無
(무형광, 무염소, 무표백, 바람물질,
독성물질, 중금속)

. 프리미엄 코튼으로 허리와 배에
자극 없이 소프트한 감촉

. 3D허리설계 가볍고 편안한 슬림핏

. 3중 파워흡수로 많은 양도 안심

 . 더블 업 이중 샘방지

. 뭉침방지 블루에어 스프레드로
소변이 뭉쳐 생겨나는 짓무름을
사전에 방지해줌



이런 특징들이 있습니다ㅋ




친환경 기저귀 라는걸
기저귀 디자인에서도 말해주는듯 하네요

화이트 바탕에
그린그린한  나뭇잎과 웃고있는
아기의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닷

깔끔하고 이쁘네요ㅋㅋ




기저귀의 뒷면 또한
앞면과 같은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ㅋ




두께감은 적당한 편이구요
얇은 타입은 아닙니다ㅋ




허리부분에 밴드는
신축성이 많이 좋은 편이구요

촉감이 부드러워서
아기 피부에 별 자극은 없을꺼 같아요ㅎ




골반부분과 허벅지 부분에 밴드입니다

앞부분 보다 뒷부분에 길이가
조금더 길구요
이부분 역시 신축성이 좋습니다ㅋ




기저귀 안쪽면인데요

블루에어 스프레드 !
이건 오리지날 기저귀에만 있다고 하구요

이 파란색이
소변이 뭉치지 않게 해줘서
짓무름을 방지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기 엉덩이를 보송보송ㅋ




기저귀의 솜부분이
앞,뒤로 높이 올라와 있어서
좋더라구요ㅎ




샘방지 높이도 좋고 2중으로 되어있어
소변이 거의 새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는요ㅎ

일단은 안전한 기저귀라고 해서 좋구요

기저귀를 갈아줄때도 옆이 잘찢어지고 부드러워서 입힐때도 좀더 편하고
소변도 잘 새지않아서 좋더라구요ㅋ

그리고 기저귀를 손으로 만져봤을때
기저귀의 빳빳한 느낌이
없는 부분도 저는 괜찮았습니다ㅋ

다른 좋은 기저귀들도 많았지만
전 특히 이제품이 잘맞더라구요

저는 이 기저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닷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