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안심 물티슈. 더수 스위트핑크 아기물티슈 후기예요.

나의평화 2018. 5. 8. 13:26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아기 물티슈는
안심 아기물티슈로 유명한 제품이죱~!

더수 아기물티슈 시리즈 중
스위트핑크를 구매 했습니닷ㅋ

이걸 구매하기 전에 사용하던
물티슈도 더수 몰랑 베리보들핑크
였는데요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한 제품인지라
이건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기물티슈 더수 스위트 핑크는
총 102매가 들어있는 타입 이구요

저는 리필형을 선택했습니다






많이 들어 있는 만큼
두께도 두툼하고 묵직한 느낌이 나네요
ㅎㅎ





물티슈의 뒷면에는
이것저것 뭔가 많이 적혀 있는데요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닷ㅋ





물티슈는 물이다 !!
눈에 띄는 문구 이네요

더수가 깐깐하게 고른 물은
초정약수! 라고 하는데요

유익한 미네랄과
천연 탄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탄산수 특유의 작용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아기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전성분이 표시 되어있는데요

정제수, 초정탄산수,
리놀레아미도프로필피지-
디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1,2-헥산디올,
소듐벤조에이트, 캐모마일추출물,
쟈스민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라벤더추출물, 카렌둘라꽃추출물
이렇게 적혀있구요

전성분에 대한 설명서 까지 잘적혀 있습니다

*헥산디올
식약처에서 화장품원료로 지정한
성분으로 자극이 거의 없고
보습이 뛰어난 안전한 성분

*소듐벤조에이트
친환경제품에 쓰이는 보존제로서
FDA에서 식품, 의약품 사용이
허가된 안전한 성분

*하이드록시아세트페논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는 성분으로
물티슈의 신선함 유지를 돕는
안전한 성분

* 리놀레아미도프로필피지-
디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안전한 보습제 성분

물티슈에 이렇게
잘 적혀 있으니 좋네요ㅋㅋ





좀 더 살펴볼까여?

더수 물티슈는

. ALL IN ONE으로
연구부터 생산, 판매까지
전 과정을 직접 꼼꼼하게 관리함

. 물고 빠는게 일인 아이들을위해
경구독성테스트 완료

. 피부 무자극 테스트 통과





옆쪽엔 제조일, 유통기한등이
잘 적혀 있습니다





리필형이지만
뚜껑이 빳빳하고 괜찮아서
가끔씩 리필형으로도 구매하고 있어요





저렇게 고정이 잘 되고
다시 닫아도 접착력이 좋게
착! 잘 붙어있으니까

리필형인데도
사용하는데 별다른 불편함 없이
좋더라구요ㅋㅋ


 



한장 뽑아보겠습니닷ㅋㅋ

좀전엔 한장이 뽑혀나왔는데요
 
사용해보니까
50대 50 으로
한장씩 두장씩 뽑혀 나오더라구요ㅋㅋ





물티슈는 엠보싱 타입이구요

크기도 좋고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좋네요ㅋ





가로로 잡아 당기면
쭈욱~늘어나요ㅋㅋㅋㅋ

사용해보니까
전체적으로 맘에 들어서
다시 구매하게 될꺼 같아요

더수 몰랑 베리보들핑크와의
 차이점을 굳이 찾는다면..

더수 몰랑 물티슈가
물티슈의 천이
좀더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하지만
이것도 충분히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만족스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