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순한아기물티슈. 베베앙 오리지널 물티슈 사용후기예요

나의평화 2019. 1. 9. 11:47
반응형

이번에 구매하게된 물티슈는
베베앙 오리지널 물티슈입니다.

순하고 안전한~안심물티슈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총 100매가 들어있는
대용량입니다

옆모습이 두툼한게 보이시죱?ㅋㅋ


뒷면을 보니 전성분이 적혀있더라구요
적어보겠습니다~

. 정제수
. 올리브잎추출물
.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
.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 시트릭애씨드
이렇게 5가지로 나와있네요

그외 물티슈에 대해 살펴보면요

메탄올, 가습기 살균제성분, 세균 無 !!

안전한 화장품 성분으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까지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구요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 지난 제품
사용하고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리콜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개봉후 3주이내에 사용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4개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장씩 톡톡!
잘뽑히는 부분이 장점이구요


엠보싱이 없는 타입으로
적당한 크기예요


두께감도 좋구요


쭈욱 늘어나기도 하고
용량도 많고 한장씩 잘뽑히고
촉촉한것도 좋은데

물티슈의 면이
촘촘하게 꽉찬느낌이 아니라서
닦을때 복불복(?)으로
어떨 때는 부드럽게 잘닦이고
또  어떨 땐 아주얇은 물티슈처럼
뻑뻑?한 느낌이 살짝 있더라구요

그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외에 모든 부분은
만족스럽게 잘 사용중이예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