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달곰이 데일리 베이직 아기물티슈 부드럽고 좋아요~^^

나의평화 2018. 12. 28. 16:23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물티슈는
달곰이 데일리아기물티슈예요


 귀엽고 다양한 표정들이
완전 깜찍하네요ㅋㅋ


이제 이 물티슈를 살펴보면여

달곰이 데일리 베이직 아기물티슈!

. 그래미어워드 공식후원상품이구요
총 80매 입니다

. Safe Ingredients 믿을 수 있는 성분
무파라벤, 무페녹시에탄올, 무CMIT,
무메탄올

. Test Completion 경구독성, 피부자극 검사완료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검사를 마쳤습니다

. 10 STEP Pure Aqua 10단계 초순수
10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99.6%
초순수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ature-Friendly 자연유래 성분 함유
자연이 선물한 녹차 추출물로
아기 피부를 지켜주세요

. Easy Pick-Up System
적충체 특허기술 적용
달곰이 물티슈만의 잘 뽑히는 방식으로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성분이 나와있어서 적어보겠습니다ㅎ

정제수, 녹차추출물,1,2-헥산디올,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코카미도프로필피지-
디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유통기한은 2020년 9월 30일 까지구요



연구, 제조, 유통,판매
전 과정을 달곰이 본사에서
직접 꼼꼼하게 관리한다고 적혀있네요

 

개봉 후 4주이내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물티슈는 한장씩 톡톡 잘 뽑혀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부분이 장점이구요
 

엠보싱없이 매끈한 타입에
두께감이 적당히 있습니다


부드럽게 잘 닦이구요


당기면 쭈욱~~늘어나네요ㅋ

순하고 부드럽게 잘닦이구요
한장씩 톡톡 뽑히는게 장점인 달곰이 물티슈!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