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안심 물티슈. 마마랩 아기물티슈 사용후기~

나의평화 2019. 1. 29. 00:06
반응형

엄마의 마음을 담은 연구소
마마랩 플레인 아기물티슈 !!

구매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이번엔 이걸로
구매했습니다ㅋ


전성분이 나와있구요
몇몇성분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네요

*전성분

.부직포부분.
레이온+폴리에스터

.액체부분.
정제수
알로에베라추출물
망고스틴추출물
1,2-헥산다이올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화장품 원료로
지정되어있는 성분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피부자극이 거의 없는 안전한 성분)
카프릴릴글라이콜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화장품 원료로
지정되서있는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유화제, 대전방지제,정전기방지제
등에 효과가 있으며 전반적인 화장품에도
보습성분으로 사용되는 안전한 성분)
펜틸렌글라이콜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화장품 원료로
지정되어있는 성분으로, 피부 컨디셔닝
등의 효과가 있으며 전반적인 화장품에도
보습 성분으로 사용되는 안전한 성분)
코카미도프로필피지 - 다이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화장품 원료로
지정되어있는 성분으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대전방지제, 모발컨디셔닝제 정전기 방지제 등의
효과가 있으며 전반적인 화장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성분)


 옆면을 보면요

. 특허받은 식품포장용 포장지 사용
. 마시는 물로 6단계 정제
. 자연유래성분의 우수한 품질
. 아기물티슈 전문 생산 연구소
라고 적혀있더라구요ㅎㅎ


제조일자와 유통기한도
잘 찍혀있네요ㅎ


안심포장으로 유해균과 곰팡이 등을
 99.9% 차단해준다고
적혀있더라구요


스티커가 두께가 조금 있구요
 제거 할때
확실히 다른 물티슈들 보다
좀더 꽉?!!
붙어있는 느낌이 들긴하더라구요



50/50으로
물티슈가 한장씩 뽑혀나올때도 있고
여러장씩 딸려나오기도 하네요ㅎ


한장의 크기는 좀 작은편이구요


엠보싱이 없는 타입이고
아주~아주 얇아요..


잡아당기면 쭈욱~늘어나구요

촉촉하고 부드러운건 좋은데
너무 얇아서..
2, 3장씩 뽑아쓰게 되더라구요ㅠ
그러다보니
한팩 금방써버리게 되더라능

마마랩 플레인 아기물티슈
순하고 부드럽지만
제가 사용하기엔 너무 얇아서 그닥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