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제주 월정리 해변과 모래비카페를 아이와 함께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18. 10. 24. 13:23
반응형

비가 부슬부슬 내리던날 오후에
월정리 해수욕장에 있는
모래비카페에 갔어요ㅎㅎ

화이트한 건물에 파란색의 포인트가 있는
이쁜 건물이네요ㅎ

큰 건물2개가 연결되어 있더라구요
이 건물은 노키즈존!!

그리고 이 건물은 키즈존!!

27개월이던 우리딸과 함께갔는데
키즈존이 따로 되어 있어서

기저귀 갈때도
아기가 뛰어다니고
소리치고 놀아도 편해서 넘 좋더라구요

주문은 노키즈존으로 가서 주문했습니다ㅎ

월정리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창가 자리가 너무 좋아보이네요ㅎ

빵들도 맛있게 보였지만
배가 다들 부른 상태라서
커피만 주문했네여ㅋ

이제 옆건물인
키즈존으로 고고싱 해볼까욥?ㅎㅎ

야외테이블도 많았지만
비도 부슬부슬 내려서
안으로 들어갔네요ㅎ

여기도 풍경이 넘나 좋더라구요ㅎ
이쁜 월정리 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창가자리 였어요ㅎㅎ

신발을 벗고 들어갈 수 있는
작은 방도 있어서
많이 어린아기도 누워있을 수 있겠더라구요

1,2층으로 되어있어서
계단만 조심시켜주면 되더라능ㅋ

커피한잔하고
길 건너 해변도 걷고~~^^

부슬부슬 비는 내렸지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제주 월정리해변에 모래비 카페!!

아이와 함께가도
마음편하게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부분도 정말 좋았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