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

서핑 꿈해몽들을 모아봤어요.

나의평화 2024. 3. 25. 15:18
반응형


. 파도를 타며 서핑을 즐기는 꿈
하는 일이나 대인관계등 모든것이 안정적이고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금빛 은빛으로 빛나는 바다에서 서핑을 즐기는 꿈
삶에 전환점이 될 만한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파도가 거친 바다에서 서핑을 하는 꿈
심적으로 매우 흥분되는 일이 생기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을 하는데 파도를 잘 타지 못하는 꿈
대인관계가 나빠지게 되거나, 하는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을 하는데 해일을 만나는 꿈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매우 큰 변화가 생기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하네요

. 서핑을 하다가 파도로 인해 바다에 빠지는 꿈
전체적인 운기가 저하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파도가 없어서 서핑을 하지 못하는 꿈
심신이 지쳐서 판단력이 떨어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을 하다가 상어에게 습격을 당하는 꿈
예상치못한 트러블로 고통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을 하다가 바다생물을 만나는 꿈
뜻밖에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을 하는데 컨디션이 좋지않은 꿈
전체적인 운이나 컨디션이 나빠지게 되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으로 해안가에 무사히 도착하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사이가 더욱 좋아지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중요한 직책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서핑보드를 들고 바다로 달려가는 꿈
일상생활에 위험이 다가오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을 배우는 꿈
근심걱정이 더욱 깊어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 보드를 보는 꿈
실제로 서핑에 관심이 있어서 나타난 꿈이거나,
일과 대인관계등 삶에 균형을 잡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 보드를 닦는 꿈
감정적인 부분과 마인드 컨트롤이 잘 되도록
노력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심몽이라고 하네요

. 서핑 선수를 보는 꿈
예상치못한 사고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누군가가 서핑하는 것을 보는 꿈
생각과 감정들의 균형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서핑 경기를 보는 꿈
심신이 지쳐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서핑 경기에 참가하는 꿈
경쟁자들 보다 우위에 서기 위해서 노력을 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서핑 꿈해몽들을 알아봤는데요
찾으시는 꿈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은 꾸는 사람의 느낌이나 상황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