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

피 꿈해몽, 피 흘리는 꿈해몽, 피 묻는 꿈해몽들을 알아봤어요.

나의평화 2024. 3. 24. 12:36
반응형


. 피를 흘리며 많이 토하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되거나, 건강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직장이나 집안에 어떤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입에서 피가 나는 꿈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운수가 대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코피가 나는 꿈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되거나, 비밀이 공개가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귀에서 피가 나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눈에서 피가 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생각지도 못한 기회로 인해 재물을 얻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유리에 찔려서 손에 피가 나는 꿈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되거나, 날카로운 비판,
모욕등을 듣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비밀을 공개하게 되거나,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슴에서 피가 나는 꿈
하는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리 사이에서 피가 나는 꿈
주변사람들에게 좋지못한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발바닥에 피가 나는 꿈
누군가로 인해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괴한의 칼에 찔려서 피를 흘리는 꿈
횡재수가 있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종아리에 벌레가 물어서 피가 나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재물과 돈을 얻고, 좋은 대접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거머리에 물려서 피가 나는 꿈
. 뱀에게 물려서 피가 나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얼굴에 피가 묻는 꿈
하는 일에서 성공하여 많은 이득을 얻고 부와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사람의 피가 자신에게 묻는 꿈
누군가에게 돈을 요구하여 받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몸에 피가 묻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이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이불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집안에 좋지못한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필기구에 피가 묻어 있는 꿈
논문, 시험합격등을 하게 되거나, 저술로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
오랫동안 기다려온 지도자나 스승을 만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누군가가 코피를 흘리는 꿈
누군가에게 재물이나 선물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누군가가 피흘리는 것을 보고 좋아하는 꿈
하는일에서의 거래나 계약이 성사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온 몸이 피로 범벅이 된 사람을 보는 꿈
하는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죽은 사람의 몸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되며, 운수대통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목이 잘린 동물에게서 피가 분수처럼 솟구치는 꿈
하는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 이권, 명예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꽃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
용감하고 패기있는 행동으로 인해 많은 이득을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를 마시는 꿈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는 꿈
계약이 취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발생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가 묻어있는 옷을 세탁하는 꿈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피를 보고 두려워서 도망치는 꿈
재물이 생길 기회를 놓치고 후회를 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피 꿈해몽들을 알아봤는데요
찾으시는 꿈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은 꾸는 사람의 느낌이나 상황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