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

(내돈내산 간장약) 종근당건강 헬씨칸 밀크씨슬 로얄.

나의평화 2024. 2. 29. 11:11
반응형

 


종근당건강 헬씨칸 밀크씨슬 로얄 !!

남편이 영양제를 챙겨줘도 잘 안먹더니
언젠가부터 간장약이랑 오메가3는
잊지않고 매일 챙기네요ㅋㅋㅋ

먹은 날과 안먹은날 차이가 난다고 그러더라구요



1일 1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되구요

영양. 기능정보를 적어보겠습니다

. 밀크씨슬
간건강 기능성 원료 실리마린130mg함유로
지친간에 활력을 줄 수 있음

. 비타민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 비타민B2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 비타민E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 첨가물 5 無
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카복시메틸셀룰로스 칼슘, HPMC



총 30캡슐이구요

반응형


쉽게 톡톡 꺼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말랑한 캡슐타입이라
물과 함께 먹을때 잘 넘어가구요

남편말로는 평소는 잘 모르겠지만
피곤한 날이나, 술마신 뒷날에는
확실히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종근당건강 헬씨칸 밀크씨슬 로얄!!
저는 좋은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