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안심아기물티슈. 슈퍼대디 물티슈 슈퍼S 사용후기.

나의평화 2018. 10. 5. 15:19
반응형

이번 우리 딸 물티슈는
슈퍼대디 물티슈 슈퍼S로 구매 했습니다


슈퍼대디 슈퍼s물티슈의
특징들을 살펴보면요ㅎ

* 제조. 생산. 유통 ONE STOP 시스템으로
제품연구, 개발부터 제조와 생산 유통까지
전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올바르고
깨끗한 제품을 전달함

*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자사 연구개발팀에서 연구, 개발, 테스트를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음


아랫쪽에 보면 작은 글씨로 전성분이
적혀있더라구요ㅎㅎ

필요하신분들 보실수 있게
적어보겠습니닷

* 정제수
소듐벤조에이트
녹차추출물
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잎추출물
폴라솔베이트20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헥실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글리세린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시트릭애씨드
라벤더오일

이렇게 들어있다고 하네요


총 80 매구요

물티슈를 오픈후 1개월안에
사용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티슈의 크기도 적당하고
촉촉하면서 부드러운게
좋더라구요


잔잔한 엠보싱이 있습니다


잡아당기면 찢어지지 않고
쭉 늘어나구요

20개를 구매해서 절반이상을 사용중인데
정말 순하고 부드럽게
잘닦이는게 좋았구요

하나씩 톡톡 잘뽑혀 나오는것도
장점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ㅋㅋ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