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셀프염색) 헬로버블 매트브라운으로 염색했어요~~^^

나의평화 2023. 7. 12. 09:46
반응형


평소 자주 셀프염색을 하는데요
간단하고 편해서 버블염색약을 자주 찾게 되더라구요ㅎ

이번엔 헬로버블 매트브라운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전보다 염색도 잘 되고 냄새도 덜 나고
머릿결도 덜 상한다는 내용인듯 합니다ㅋㅋ



헬로버블 상자에 있는 블랙핑크 지수처럼
이쁜색이 나오길 기대~~~~~^^



준비가 정말 간단합니다

#02에 01 과 03을 모두 넣고
좌우로 살살~~~~흔들어서 섞어 줍니다

!!위아래로 흔들며 섞으면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염색 전 머리상태도 찍어주구요ㅎㅎ

반응형


버블 염색이라 정말 편해요
그냥 샴푸하듯이 주물주물~~~~ㅎㅎ

머리숱이 많은 긴단발인데 염색약이 남더라구요
양이 많아서 완전 좋네요ㅎㅎ



짠!  30분 후에 깨끗하게 씻고 나왔습니다ㅋ
얼룩진곳도 없고 골고루 ~~ 염색 완전 잘나왔네요

머릿결 상하는 느낌도 별로 없고
냄새도 많이 안나고
헬로버블 완전 맘에드네요ㅋㅋ



비교사진입니다
매트브라운 색상이 어두우면서
횟기도는 브라운색일꺼라고 생각했는데

제머리카락은 밝기가 중간정도 되는 브라운색으로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이것도 맘에드네요ㅋㅋ

헬로버블 염색약! 셀프염색하기 넘 편해서
완전만족입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