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자연모 셀프염색. 미장센 헬로버블 8엠지 매트골드로 셀프염색했어요ㅎ

나의평화 2021. 4. 7. 10:51
반응형

전에도 헬로버블로 셀프염색을 했었는데
얼룩없이 염색도 잘 되더라구요ㅎ

그래서 이번에도 미장센 헬로버블로 구매했어요ㅎ

붉은기가 없는 골드빛 갈색이라고 하네요

몇년동안 염색을 하지 않은 자연모발이라
염색이 잘 될까?걱정도 되지만~~
늘 염색이 잘 나오던 머리카락이라서 기대도 되더라구요
ㅋㅋ

1제, 3제를 2제 통에 모두 넣고
뚜껑쪽을 잡고 빙글빙글 돌리듯이 흔들어주면 되구요

위아래로 흔들지 말라고 하더라구요ㅎ

비닐장갑이 아니라서 편하게 염색하겠네요ㅋ

30분에서 40분 정도 있다가 머리감았어요
오~!!!염색 잘됬네요ㅋㅋㅋㅋ
자연모라서 살짝 붉은색이 돌기도 하지만
얼룩도 없고 완전 만족이예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