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패션 ☆

셀프염색, 미장센 헬로버블 바닐라골드로 염색했어요^^

나의평화 2018. 8. 23. 13:48
반응형


헬로버블 바닐라골드 색상입니다!

조금 밝은 브라운색상으로
염색하고 싶어서 이걸 구매했네요ㅎ

제 머리가 한동안
전혀 염색을 하지않아서
이걸 사용한다고 해도

사진처럼 되지않으니까~
딱 원하는 정도의 밝기가 나오지 않을까?
싶더라구요ㅎㅎ




이제  염색약을 살펴볼까요?ㅎ




특징을 살펴보면요

. 손상 부담 줄인 생생한 컬러
(더욱 비비드해진 컬러와 앰플로
부드러운 모발 )

.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얼룩 없이 혼자서도 쉬운 셀프염색 )

. NO 암모니아! 플로럴향기 !
(플로럴 부케를 담은 듯 향기로운 염색 )




박스 옆면에 보면
전성분이 잘 나와있습니다




사용방법도 잘 나와있는데요

2제 용기에 1제와 앰플을 모두 넣어
섞어준 뒤 모발전체에 바르고
20~30분 뒤에 깨끗하게
씻어주면 끝!!ㅎ




제가 구매한 바닐라 골드가
가장 밝은색상이네요.

구매할때 못봤었는데
코랄피치오렌지~저색상 이뻐보이네요

담에 도전해봐야겠다능~^^ㅋㅋ




이제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염색을 하기위해 욕실로 go!ㅎ

구성품은
1제,2제와 용기, 앰플,트리트먼트,
비닐장갑, 비닐커버,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이제 염색을 해볼까요?

2제 뚜껑을 열구요




1제와 앰플을 넣어주었습니다
아까와는 색상이 조금 변한듯(?)하죱?




뚜껑을 닫고
섞어주기전에 읽어보니

흔들어서 섞으면NO!

좌우로 원을그리듯이 20회정도
부드럽게 흔들어 달라고 적혀있네요

막 흔들뻔 했다는...^^;;




다 섞어준 뒤에도 찍어주구용ㅋ




어깨에 둘러줄 비닐과 장갑도
장착해주면
셀프염색 준비 끝! 입니다ㅋ




헬로버블 이라는 이름답게
거품이 상당하죱?ㅎ





샴푸처럼 구석구석 잘 발라줬구요
흘러내림이 거의 없어서
넘나 편했습니다ㅋ

냄새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제가 어깨를 조금 넘긴 길이에
머리숱이 많은 편인데

약이 조금 남아서
얼룩방지를 위해서
바르고 바르고 또 발랐네요ㅎㅎ




어깨에 둘렀던 비닐을
머리에 둘러주었구요

저상태로 30분 있다가 감아주었습니다

샴푸, 트리트먼트, 린스
전부 다 사용해서 씻어주었네요^^ㅎ




드라이기로 잘말려주고
사진을 찍었습니다ㅋ

딱 원하던 색상이 나왔더라구요♡ㅎ




비교를 위해서
햇빛속에 있을때에 사진을
올려봤습니다ㅋ

전과 후에 차이가 좀 나죠?ㅎ

검은 머리였는데
얼룩도 전혀없고
염색도 쉽고
저는 만족스럽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