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안심 아기물티슈) 슈퍼대디 프랜즈 펭귄 물티슈를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0. 12. 30. 12:26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아기물티슈는
귀여운 윌리엄이 모델인
슈퍼대디 프랜즈 펭귄 물티슈 예요ㅎ

전에도 슈퍼대디 물티슈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괜찮더라구요~~ㅋ

세개의 브랜드 물티슈를 사용하는데 그중 하나인 슈퍼대디!
이건 처음 사용해보는건데요

황금빛 사과 추출물 함유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보습감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오픈 후 한달안으로 사용할 것을 권하고 있구요

슈퍼대디물티슈는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가장 높은 등급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

전성분이 나와있어서 적어보겠습니다
. 정제수
. 소듐벤조에이트
. 퀴노아추출물
. 알로에베라잎추출물
. 꿀추출물
. 망고스틴추출물
. 라즈베리추출물
.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 아보카도열매추출물
. 사과추출물
. 폴리솔베이트20
. 카프릴릴글라이콜
. 에틸헥실글리세린
.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 글리세린
.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 시트릭애씨드
. 라벤더오일

뚜껑을 열면 좋은 글귀들이 적혀있는데요
이건 "나에게 와줘서 고마워"라고 적혀있네요^^

총 80매 이구요
엠보싱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ㅋ

한장씩 톡톡 잘 뽑히고
두께는 얇지도 두툼하지도 않아서 사용하기에 괜찮구요

잡아당기면 쭉~늘어나서 사용하기에 편하더라구요

슈퍼대디 프랜즈 펭귄 물티슈 !
순하고 사용하기에도 좋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