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슈퍼대디 저자극 아기물티슈 미피제로 물티슈를 구매했어요 ^^

나의평화 2020. 11. 21. 16:09
반응형

주로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를 사용했는데요

물티슈를 사기위해 보는데
귀여운 윌리엄이 광고하는 슈퍼대디 물티슈가
할인중이더라구요ㅋㅋㅋ

살펴보니까 이것도 좋아보이고 해서
이번엔 이걸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ㅋ

슈퍼대디 아기 물티슈도 사람들이 많이들 사용하시는
물티슈더라구요ㅎ

귀여운 미피가 그려져있고 컬러도 화사해서 그런지
우리 딸래미가 토끼물티슈라고 좋아하네요ㅎ

뒷면에는 제조날짜랑 유통기한도 잘 찍혀있구요

물티슈를 개봉하면 1개월 이내 사용할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성분이 나와있네요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적어보겠습니다ㅋ

. 정제수
. 글리세린
. 소듐벤조에이트(0.4%)
. 녹차수
. 사과추출물
. 동백나무꽃추출물
. 알로에베라잎추출물
. 꿀추출물
. 바다포도추출물
. 연꽃잎추출물
. 녹차추출물
. 캐모마일꽃추출물
. 레몬추출물
.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 라즈베리추출물
. 퀴노아추출물
. 폴리솔베이트20
. 카프릴릴글라이콜
. 에틸헥실글리세린
.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 시트릭애씨드
. 라벤더오일

뚜껑을 열어볼까여?ㅎ
귀여운 미피토끼들이 있네요

물티슈가 한장씩 톡톡 잘 뽑히구요

물티슈의 크기는 사용하기에 적당해보이구요

늘 사용하던 물티슈보다
크기가 살짝 작고 두께도 조금 얇지만
이것도 사용하기 좋네요ㅎ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는 한번쓰고 버리기에
아까울때가 많았거든여~~~ㅋㅋㅋ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도 있구요

잡아당기면 찢어지지않고 쭉 늘어나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슈퍼대디 저자극 아기물티슈 미피 제로 !
이것도 맘에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