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 안심아기물티슈 ) 슈퍼대디 물티슈 슈퍼 울트라 좋네요^-^

나의평화 2018. 8. 5. 12:30
반응형



이번에 아기 물티슈는
슈퍼대디 울트라로 구매해봤습니다





슈퍼대디 아기 물티슈는

. ONE STOP
제조, 생산, 유통 원스톱 시스템

(제품연구, 개발부터 제조와 생산, 유통까지
전과정을 직접운영, 관리하여 올바르고
깨끗한 제품을 전달함)

. STUDY TEST 지속가능 연구개발

(제품의 안전성을 위해
자사 연구개발팀에서 연구, 개발, 테스트를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음)

. FOR BABY
아기피부를 생각한 전성분 안심처방

(정제수, 1,2-헥산디올,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코카미도프로필피지-
디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녹차추출물, 꿀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라벤더오일)

*1,2-헥산디올
보습효과로 화장품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

*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코코넛 오일에서 얻어지는 성분으로
부드럽게 닦이도록 도와줌

* 코카미도프로필피지 -
디모늄클로라이드포스페이트
화장품의 안전성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함





부드럽고 도톰한 엠보싱 !

10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정제수만
사용했다고 되어있네요ㅋ





제조번호와 유통기한도
잘 찍혀있습니닷ㅋ






슈퍼대디 울트라 물티슈
캡형으로 선택했구요

총72매가 들어있습니다





엠보싱도 부드럽고
물티슈의 두께나 크기도 좋더라구요





거의 10팩째 사용중인데
정말 거의! 80%! 한장씩 뽑히더라구요

여태 물티슈 쓰면서 여러장나와도
큰 상관없이 잘쓰긴 했지만
한장씩 톡톡 잘뽑히니까
확실히 편하긴 하더라구용ㅋㅋㅋ

슈퍼대디 슈퍼울트라 물티슈 !
저는 만족스럽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