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 아기물티슈 ) 브라운 네이처 센시티브 물티슈

나의평화 2018. 6. 7. 07:57
반응형



브라운 오리지날 플러스 물티슈와
함께 구매했던
브라운 네이처 센시티브 20 매
휴대용 물티슈 예요ㅎ





눈에 띄는 저자극인증~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
피부 자극테스트 완료 !ㅎ





이 물티슈에도 전성분이 적혀있는데요

. 정제수
. 베르가못 에센셜 오일
. 폴리솔베이트20
. 씨트릭에씨드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 세틸피리다늄클로라이드

이렇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특징은
7단계 정제수
오스트리아 렌징사 안티몬 프리 원단
프랑스, 독일 첨단 원단생산 설비
내츄럴 에센셜 성분 함유






"내 지친 몸과 마음이
너의 작은 미소 하나로 치유되는
그런 난 참 행복하단다 "

확~와닿는 글귀네요ㅎㅎ

스티커에는 이름과 개봉일자를
적는 곳이 있구요

안전한 사용을 위해 개봉 후 3주 이내
사용을 권장한다고 합니다ㅎ





물티슈는 한장 한장씩
잘뽑히는 편이네요ㅎ





엠보싱 타입이구요
크기도 크고 짱짱한 느낌이 들어요





늘어나는 신축성은 없구요
크기도 좋고
촉촉하니 좋네요ㅎ





함께 구매한
브라운 오리지날 플러스 물티슈와
비교해 보니

센시티브 물티슈는 좀더 짱짱하고
정사각형에 가까운 모양이더라구요ㅎ

휴대용이니 가방도 가볍고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 딱 좋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