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순한 아기물티슈. 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사용후기.

나의평화 2019. 10. 30. 10:08
반응형

이번에 구매한 아기물티슈는
페넬로페 포르미에 포레 물티슈 입니다


제품의 특징이 나와있는데요

총 70매, 라이셀 원단, 엠보싱 입니다

전성분도 적어보겠습니다
정제수, 녹차추출물, 소듐벤조에이트,
폴리솔베이트20,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헥실글리세린,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글리세린, 헥실렌글라이콜, 시트릭애씨드,
사이클로텍스트린


체리10 ! 페넬로페를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은 요거 오려서 모아두면 좋겠네요



자녀를 키우는 것과 관련된 명언들이
적혀있습니다

마음에 와닿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크기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보통이구요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닦이더라구요


사용하는데 무향에 순한느낌도 있구요
잡아당기면 늘어나는 타입이라서
사용하는데 편하더라구요

페넬로페 프르미에 포레 아기물티슈!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물티슈 중 하나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