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순한물티슈. 베베앙 시그니처 아기물티슈 사용후기예요

나의평화 2019. 7. 6. 15:23
반응형

이번에 사용해본 물티슈는
베베앙 시그니처 아기물티슈 예요ㅎ

부드러운 순면 느낌에 100매 입니다


뒷면에 전성분이 나와있어서
적어보겠습니다

정제수, 올리브잎추출물, 귤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오일,유칼립투스잎오일,
레몬오일, 라벤더오일, 베르가모트껍질오일,
오렌지껍질오일, 캐모마일꽃오일,
페퍼민트오일, 비터오렌지꽃오일,
세틸피리디늄클로라이드,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시트릭애씨드
이렇게 들어있다고 합니다

 

특허 아로마성분이 함유되어있고
유해성분 11 free라고 되어있네요

 

베베앙 물티슈 누적판매가
2000만팩돌파했다고 적혀있네요

캡을 열어서 살펴보면여




엠보싱 없는 순면타입이구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두께감은 얇지도 도톰하지도 않은
 딱 중간이네요


한장씩 툭툭 잘 뽑히구요
잡아당기면 찢어지지않고
쭉~늘어나니 좋네요

이 물티슈 9팩을 사용해 본 개인적인 평은
순하고 촉감이 부드럽고 촉촉한건 좋구요

제가 사용하기엔 크기가 좀 작은듯해서
두장씩 뽑아 사용하게 될때도 있네요

베베앙 시그니처 아기물티슈!
사이즈가 조금 아쉬운거 말곤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