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판매1위 순한 아기 물티슈.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사용후기예요

나의평화 2019. 6. 11. 10:44
반응형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

베베숲에 다른 물티슈 몇종류를
사용해본적이 있지만 이건 처음이네요ㅋ


총 70매구요
. 물보다 자극없는 물티슈
.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물티슈
. 연구부터 생산까지 전과정을 직접운영

이렇게 적혀있네요ㅎ


전성분이 적혀있어서 적어보겠습니닷

. 정제수
. 글리세린
(화장품, 치약에서 보습제로 널리 사용되는
 성분)
. 소듐벤조에이트
(식품 및 화장품에 사용하는 성분으로
 변질을 막아줌)
. 에틸헥실글리세린
(식품에도 사용되며 화장품에서는
스킨 컨디셔닝제 역할을 함)
.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화장품 및 의약품에서 안정화제로 널리
사용되는 성분)
. 알란토인
(화장품에서 피부 유연성을 부여하는 성분)
. 시트릭애씨드
(구연산, 레몬산이라고 하며 레몬, 귤 등에
들어 있는 자연 유래 성분)
. 라우릴베타인
(코코넛 오일에서 얻어지는 성분으로
 부드럽게 닦이도록 세정작용을 함)
. 알로에베라잎추출물
. 녹차추출물
. 월계수잎추출물
. 양배추추출물
. 라벤더오일
. 부틸렌글라이콜
. 소듐클로라이드
. 1,2-헥산다이올


캡을 열어보니 역시 마음에 와닫는
문구들이 있네요ㅎ



크기도 좋고 엠보싱타입이라 좋습니다ㅋ


적당한 두께감과 부드럽고 촉촉해서
잘닦이더라구요ㅋ


손으로 잡아당기면 쭈욱~늘어나네요ㅋ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저는 완전 만족하면서 사용한 물티슈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