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

헬스 꿈해몽들을 모아봤어요.

나의평화 2024. 4. 4. 17:39
반응형


. 헬스를 하는 꿈
자신을 엄격하게 다스려 목표나 꿈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헬스장에서 헬스를 하는 꿈
대인운이 상승하여 자신의 재능을 이끌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헬스 트레이너에게 PT를 받는 꿈
하는 일에서 혼자 보다는 누군가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
좋거나,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심몽이라고 하네요

. 좋아하는 사람과 헬스를 하는 꿈
그 사람과 더욱 친해지고 싶다는 마음이 반영된
심몽이라고 하네요

. 누군가와 함께 덤벨을 사용하며 헬스를 하는 꿈
그 상대방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팔굽혀펴기로 헬스를 하는 꿈
공부나 새로운 깨달음등 자신이 성장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가슴 운동을 하며 헬스를 하는 꿈
대인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복근 운동을 하며 헬스를 하는 꿈
정신적으로 강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등 운동을 하며 헬스를 하는 꿈
외부에 흔들리지 않고 단단해지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턱걸이를 하며 헬스를 하는 꿈
. 헬스를 하고 근육이 묵지해지는 것을 느끼는 꿈
운기가 상승하게 되어 노력해오던 일에서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스쿼트를 하며 헬스를 하는 꿈
건강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헬스장에서 다치는 꿈
전체적인 운기가 저하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보디빌더를 보는 꿈
심신이 지치게 되어 건강이 나빠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텅빈 헬스장을 보는 꿈
자신을 더욱 알아가기 위해서 내면을 들여다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헬스 꿈해몽들을 알아봤는데요
찾으시는 꿈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은 꾸는 사람의 느낌이나 상황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