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배달 ☆

(거제 디큐브 백화점 맛집) 플라잉볼에 다녀왔어요.

나의평화 2024. 3. 23. 11:10
반응형

 


얼마전 다녀온 거제 디큐브 플라잉볼 입니다.

마침 점심때라 뭘먹을까~음식점들을 돌아봤는데
우리딸래미가 여기 들어가자고 하더라구요ㅎ



평일 런치 할인메뉴도 있네요



아기의자도 있구요
점심때라 사람들이 들어와서
내부 사진은 찍지못했네요ㅠ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가게라서
주문도 반찬도 모두 셀프더라구요

저희는 우삼겹 필라프, 불닭 필라프,
까르보나라 파스타, 치즈버거, 콜라3개,
오렌지쥬스1개를 주문했습니다


불닭 필라프 입니다.
매운맛이 강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고
살짝 담백한 맛도 있었구요
불향이 진하게 나는게 괜찮더라구요ㅎ

반응형


이건 우삼겹 필라프 인데요
이것역시 불맛이 많이 나고 고소하면서 살짝 단맛도
나는데 저는 불닭 필라프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ㅎ



까르보나라 파스타
살짝 꾸덕하면서 맛있었어요ㅎ

엄마님도 울 딸래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



우리딸래미가 골랐던 치즈버거!ㅎ

편하게 먹겠다고 4등분 중이네요~ㅋㅋ
햄버거 맛있다고 잘 먹는거 보니
입맛에 잘 맞나봅니다ㅎ


플라잉볼 거제 디큐브점!!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즐겁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