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

연기 나는 꿈해몽, 연기 꿈해몽들을 모아봤어요.

나의평화 2024. 3. 11. 16:59
반응형

. 집에 불이 났는데 불꽃은 안보이고 연기만 나는 꿈
집안에 좋지못한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주방에 연기가 가득한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 집에서 연기가 나는 꿈
질병으로 인해 병원신세를 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방으로 연기가 새어 들어오는 꿈
유행성 질병으로 고생을 하게 되거나,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 굴뚝으로 연기가 가득 나오는 꿈
감정기복, 갈등 등이 해소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굴뚝에서 연기가 나지 않는 꿈
하는 일에 막힘이나 장애가 발생하여 혼란스러움과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활활타는 불과 함께연기를 보는 꿈
큰 행운이 찿아오거나, 횡재수가 들어와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갈라진 벽 틈으로 연기가 새어 나오는 꿈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리게 되거나, 난감한 상황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높은 산에서 연기가 나는 꿈
하는일에 막힘이 생기게 되거나, 여행 중 사고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지평선 위로 연기가 피어나는 꿈
자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표출된 심몽이거나, 추진중인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좋지못한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시커만 연기가 솟아오르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신변에 좋지못한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검은 연기가 자욱하게 깔리는 꿈
사소한 언행으로 시비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하얀 연기를 보는 꿈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거나,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주변이 연기로 가득해 숨막혀 고통스러운 꿈
건강이 좋아지게 되거나, 새로운 식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담배연기가 무지개 빛으로 보이는 꿈
생각지못한 용돈이 생기게 되거나, 문화생활을 즐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물건을 태우는데 불꽃은 안보이고 연기만 나는 꿈
헛소문이나 구설로 인해 곤란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불을 질러 불꽃과 연기를 지켜보는 꿈
모든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연기 나는 것을 끄는 꿈
자신의 실수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가 있다는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연기 꿈해몽들을 알아봤는데요
찾으시는 꿈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꿈은 꾸는 사람의 느낌이나 상황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달라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