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스퀴시만들기! 메이킹스퀴시를 구매했습니다

나의평화 2023. 4. 17. 10:24
반응형


올해 막 초딩이 된 우리 딸~
아빠랑 이마트 다녀온다더니
룰루랄라~장난감을 사들고 왔더라구요

5만원이 넘는 금액.. ㅎㅅㅎ;
요즘 애들 장난감 너무 비싸요...ㅎ



메이킹 스퀴시~~요즘 애들 스퀴시 엄청 좋아하던데
직접 만드는거더라구요
어른인 제가봐도 재미있어보이는데
애들은 더하겠쥬..ㅎㅎㅎㅎ



박스 양쪽에 만드는 재료와 설명이 있어서
버리려다가 그대로 놔뒀어요^^;ㅎㅎ



아이와 함께 개봉~~~~ㅎ



아주 가끔씩 친구랑 물건 바꿔와서는
"거래했어~~"라고 말하더니

스퀴시 거래판이 들어있네요



설명서도 있구요



꾸미기 스티커와 스퀴시 재료들이 가득 들어있어요ㅎ
꺼내는데 옆에서 딸래미가 너무좋아하네요..ㅎㅎ



슬라임도 두가지 들어있어요
이것도 스퀴시에 넣는 재료라고 하네요



스퀴시 메이커가 생각보다 아담하더라구요ㅎ



제 손바닥크기정도 됩니당ㅋ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좋은 크기인듯해요


애들 장난감에 빠지지않는..건전지ㅋㅋㅋㅋ
이거는 AA사이즈 4개가 필요합니다



버튼을 각각 0와 2로 해놓으면 전원이 켜지구요



저 틈에 스퀴시 가장자리를 녹여 붙이는 거라고 합니다


투명한 부분을 꾹! 누르면 빨간 불빛이 깜빡이는데요
빨간불빛이 완전 꺼질때까지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참! 사용전에 몇번 예열작업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급한 마음에 바로했더니 전혀 붙지를 않았다는...;;;ㅎ



첫 작품입니다ㅋ
당일 아이와 함께 2개를 만들어 봤는데요
너무 귀엽더라구요ㅎㅎ

근데..ㅎㄷㄷ
5분만에 옆구리 터지고...ㅠ
하나 다시 붙여주면 다른거 터지고..
또 붙이고..저녁 내내 반복했어요ㅠ

지켜보던 남편이 열이 약해서 그렇다며
같은자리에 3번씩 했는데도
몇분 후 또 터져서 가지고 왔다라는....ㅠ


울 딸래미가 심하게 쪼물락 거리는건지는 알수없지만..
애들도 좋아하고 이쁘고 재료도 많지만...
금방 벌어지는 부분이 좀 그렇네요..ㅠ

결국 계속 벌어지는 부분은
테이프로 붙여줬어요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좋다고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