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버드시아 범보의자. 완전 좋아요ㅎ

나의평화 2021. 3. 2. 11:42
반응형

우리첫째때도 버드시아 범보의자를 사용했었는데
너무 잘 썼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도 버드시아로
구매하게 되었어요ㅋ

전에는 의자+무빙카트 였는데
의자밑에 바퀴가 자꾸 움직이니까
사용을 거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의자+식판 으로 구매했는데
저는 이게 더 실용적인거 같더라구요ㅋ

사은품으로 받은 어린이옷걸이도 잘 쓰고있어요ㅎ

색상이 많았는데 노란색으로 선택했어요
산뜻해보이고 이쁘네요^^

손으로 누르면 저렇게 쑥~~들어가는 말랑말랑하고
매끄러우면서 탄탄한 느낌이라 좋구요

등받이 높이가 높고 안정적인 느낌이라
아기가 편하게 잘 앉아있어요ㅎ

식판 아랫쪽 모습인데요
저 홈이 파여있는 부분이 의자와 결합되는 부분이예요

저기에 꽉~~~~!!끼워주시면 되더라구요ㅋ

아직 이유식을 할 시기는 아니지만
사용하기에 실용적이게 되어있어서 맘에들더라구요ㅎ

버드시아 범보의자 아기가 편안하게 잘 앉아있어서
너무 만족이예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