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신생아 배꼽소독 알코올솜. 스킨코튼볼을 구매했어요

나의평화 2021. 1. 3. 08:51
반응형


첫째때는 배꼽에 탯줄이 잘 말라서 똑! 떨어졌는데
둘째는 2~3일 정도 피딱지가 계속 생겨서
병원데려가봐야하나 했을때 다행히 똑 떨어졌네요
16일째 밤에 탯줄이 떨어져 있더라구요ㅋㅋ

병원에서 받아온 알콜솜을 다써서 남편한테 사오랬더니
아기 배꼽 소독 코튼볼을 따로 팔더라며 사왔네요^^

스킨코튼볼~!

가격은 3천원이구요

사용기한도 넉넉하네요

뚜껑에 플라스틱 집게가 함께 들어있어서
집게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는 점이 장점이네요ㅎ

알코올이 날아가지 않게 밀봉이 잘 되어있구요

코튼볼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집게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좋았지만...
저 집게가 저는 좀 불편해서 다른 집게로 사용했어요

개인적인 아쉬움은 알코올 솜이 좀더 촉촉 했으면
좋겠더라구요

배꼽 소독할때 코튼볼이 좀 마른느낌이랄까요...?
근데 손으로 만져보면 물기가 있는데...흠..ㅎ

배꼽은 알코올 소독후 잠시 말려주구요
기저귀는 배꼽아래로 꼭! 하셔야 된다고 합니다

어쨌든 피딱지의 흔적이 배꼽속에 살짝 남아있긴 하지만
배꼽도 잘 떨어졌고
스킨코튼볼로 소독도 잘 하고 있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