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너무 부드러워서 좋네요ㅎ

나의평화 2021. 1. 1. 10:55
반응형

태어난지 2주 조금지난 우리 둘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해보니 저는 이 기저귀가 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구매한건 2단계 소형 4~8키로 밴드형 54매 구요

이 기저귀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 자연에서 온 편안함
사탕수수원료로 만든 바이오매스소재로 아기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러움

. 네이처 소프트 안커버
프리미엄 소프트 안커버로 부드럽게 감싸줌

. 네이처 소프트 다리밴드
다리밴드에 커버가 한겹 더! 피부에 닿는 면에 자극을
줄여줌

. 네이처 솝그트 매직벨트
쭉쭉 늘어나는 매직벨트가 흘러내림 없이 부드럽
안아줌

. 판테놀 시어버터 로션
판테놀과 천연유래 시어버터 성분 함유 로션이 아기피부를
보호해 줌

. 와이드&롱 흡수패드
30%나 더욱 길어지거 넓어진 흡수패드로 샘 걱정없이
아기피부를 지켜 줌

. 씬테크 코어
얇고 유연한 씬테크 코어가 아기 피부를 편안하게 안아줌

. 뒷샘방지포켓
묽은 용변을 빈틈없이 막아주어 등뒷샘 걱정이 없음

아이러브하기스 포인트도 있구요

기저귀를 열어보겠습니다ㅋ

그림이 다른 두종류가 들어가 있구요

두께감도 적당하고 만졌을때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밴드를 붙이는 앞부분도 찍어주구요ㅋ

기저귀의 안쪽 허리부분인데요
신축성도 엄청 좋고 부드럽게 잘 잡아줘서
만족스럽더라구요

기저귀를 고정하는 찍찍이 부분이
너무 부드러워서 약한 아기 허벅지 피부에도
자극이 하나도 없었어요ㅎ

다리 밴드 부분도 높아서
옆으로 샘걱정 없이 잘 잡아주네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저의 개인적인 평은
전체적으로 모든부분이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이 있어서
아기 피부에 자극이 없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이었구요

허리밴드나 다리밴드에 신축성이 좋아서 샘 걱정없이
잘 잡아주는것도 좋았어요ㅎ

당분간 이 기저귀를 사용하게 될꺼같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