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

다양한 상황에 머리카락 꿈해몽들을 알아봐요:)

나의평화 2019. 4. 28. 08:20
반응형

* 머리를 빗거나 감는 꿈
근심걱정이 해소되며,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와 먼곳에서 손님이나
좋은 소식이 올 수도 있다는 의미에 꿈해몽

* 상대방의 머리를 빗겨주는 꿈
다른 사람의 근심거리를 풀어주거나,
정리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

* 머리를 빗는데 비듬, 이가 우수수
떨어지는 꿈
근심거리, 걱정하던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

* 머리카락이 엉켜서 잘 빗어지지 않는 꿈
근심걱정이 생기게 되거나, 추진하던 일이
잘 해결되지 못할 수 있다는 의미에 꿈해몽

* 상대방이 나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
귀인의 도움이나 윗사람에게 총애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


*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에
꿈해몽

* 머리에 기름을 발라 윤기가 나는 꿈
자신의 모습이 다른사람들 에게 돋보이게
되고,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의미에 꿈해몽

* 가발을 쓰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협조를 구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에 꿈해몽

* 타인에 의해 강제로 머리를 깎이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해를 당할 수 있으니,
대단히 조심성 있게 생활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스타일을 바꾸는 꿈
사고방식이나 태도를 바꾸게 될 것을 의미하며, 꿈속에서의 스타일 맘에 들었다면
태도를 바꾼 뒤에 좋은 일도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 자신의 머리카락이 길고 풍성해보이는 꿈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거나, 신분상승등
좋은일들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

*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져 해소가 될 것을 의미하며
. 단발로 자르게 된다면 신상이나 환경의
급격한 변화가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 상대방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
경쟁에서 승리한다는 의미로, 입학, 취업등
좋은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해몽

* 머리카락이 산발이 되는 꿈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해몽

이상으로 머리카락 꿈을 알아봤는데요
찾으시는 꿈해몽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좋은꿈 꾸시고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