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관련 ♡

(독일 천연유기농 치약) 무불소 유기농 유아치약 사용후기.

나의평화 2018. 12. 25. 13:14
반응형

항상 칫솔질만 해주다보니
이젠 치약도 사용해야 할꺼 같아서
무불소치약을
이래저래 알아보다 구매하게된
외코아제 킨더 치약 입니다.

생후6개월이상 부터 사용가능하구요

천연유기농 자연유래추출물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구요ㅋㅋ


전성분이 박스에 적혀 있어서
적어봅니다.

* 내용량 50ml
*유효성분: 이산화규소 착색제
(카민, 안나토색소)
* 기타첨가제: 소르비톨, 글리세린,
자일리톨, 알진,딸기엑스, 말토덱스트린,
몬모릴로나이트, 마트리카리아엑스,
녹차엑스, 코코일글루타민산나트륨,
씨솔트, 에탄올,
* 정제수 효능효과:
이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한다
구강 내를 상쾌하게 한다
충치예방 구취를 제거한다
심미효과를 높인다
치태제거



그외에도
. 독일 천연/유기농 인증기관 BDH인증
. 국제 치아보호협회 튼튼이마트 획득
. 독일 시험기관 치아상아질연마도
테스트 통과
.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EXOELLENT획득
. 100% 독일 제조 및 생산

그리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다고합니다


딸기와 스피아민트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딸기를 구매했습니다ㅋ



색은 빨간색~은은한 딸기향이 나구요

열심히 양치해주고 있는데
너무 좋은지..

딸기로 치카 치카 하고 싶다고~~
본인이 해볼꺼라고~~
떼쓰기까지 하더라구요ㅠㅋㅋㅋㅋ

자꾸치약을 삼키지만...ㅠ ㅜ
거품도 잘나고 너무 맘에들더라구요
ㅋㅋㅋㅋ

담엔 스피아민트도 구매해봐야겠어요





반응형